라이프플러스 BI 리뉴얼

한화 금융 계열사(생명·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는 19년 3월 12일 공동 브랜드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습니다. LIFEPLUS라는 새로운 BI는 브랜드가 없는 브랜드로 알려진 `無印良品(무인양품)`의 아트 디렉터로 유명한 하라 켄야가 디자인 했습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생동감있게 살아갈지를 고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는 마지막 그의 말이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하라 켄야는 BI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로고를 통해 나타내고 싶었던 것은 언제나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현대인의 삶”이라며 “삶의 역동성 속에서 개개인의 삶이 LIFEPLUS의 가치를 만나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이야기했고, 이는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LIFEPLUS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것이라고 했습니다.

 

?꾨━誘몄뾼酉? ?쒗솕?앸챸_?대?吏€
94658313.1
94658316.1

 

Brand Philosophy

 

현대는 ‘정주’의 시대에서 ‘유동’의 시대에 들어와 있습니다. 인생을 능동적으로
즐기고 생생하게 움직이는 것이야말로 삶의 충실함입니다.  LIFEPLUS는 생(生)에 초점을 두어 삶의 모든 순간이 더 풍부해질 수 있도록 삶에 더 나은 가치를 주고자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변화무쌍한 삶의 흐름 속에서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삶의 태도를 통해 각자만의 균형을 찾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삶을 지향합니다.

이러한 ‘유기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삶의 역동성’ 속에서 개개인의 삶이 LIFEPLUS의 가치를 만나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LIFEPLUS Logo


ci0415

ci_motion_logo

LIFEPLUS의 로고는 ‘유기적으로 변화하며 성장하는 삶의 형태’에 집중하여 다방면으로 확장하고 변화하며 성장하는 우리의 삶의 모습을 연상시켜 줍니다. 또한 유동적이며 활기찬 삶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나타냅니다.

SYMBOL MARK : LIFEPLUS를 나타내는상징 요소입니다.
LOGO TYPE : LIFEPLUS의 영문 및 국문 명칭을 시각화 하였습니다.
MOTION LOGO : LIFEPLUS의 유기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삶의 역동성을 시각화 하였습니다.

 

라이프플러스 Wellness Kit  & 스테이셔너리

kit001

 

kit002

kit003kit004kit005

 

새로운 슬로건은 `Life Meets Life(금융, 삶을 마주하다)`입니다. 삶의 가치에 집중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LIFEPLUS가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방법으로서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라고 해석됩니다. 올해는 그 의미를 더욱 명확히 하고자 건강하고 균형잡힌 삶을 의미하는 `Wellness(웰니스)`를 주제로 LIFEPLUS 콘텐츠를 확대하고. 이를 위해 Financial(금융), Physical(신체), Mental(정신), Inspirational(영감) 네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신체정신영감이 삶에 있어서 중요하지만 그런 것들이 지속이 되려면 금융 또한 굉장히 중요합니다.그런 의미에서 금융이 삶을 마주한다는 의미가 담겨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됩니다.

 

출처 :   홈페이지: https://www.lifeplus.co.kr/about/bi/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ifeplus_h/

 

 

linder / Gabia UI Designer

 

No Comments

Post a Comment

*